SPECIAL EXHIBITION: ZOOM-IN

2020 화랑미술제 | Galleries Art Fair 2020

신진작가 특별전 <ZOOM-IN>

2020 화랑미술제 특별전 <ZOOM-IN>은 네이버 그라폴리오 공모를 통해 작가들을 모집하였다. 심사위원-김성원(서울과학기술대학교 조형대학 조형예술학과 교수), 맹지영(두산갤러리 큐레이터), 임근준(미술 비평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 <ZOOM-IN> 참여작가 10명(김나나, 김미래, 김종규, 김춘재, 보라리, 양현모, 유재연, 이빛나, 이정인, 이혜성)을 선발하였다.

 

전시 타이틀인 <ZOOM-IN>은 작가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내재된 역량을 깊이 있게 들여다본다는 뜻과 광범위한 미술시장 속에서 역량 있는 신진작가를 발굴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젊음과 개성으로 무장한 젊은 작가들이 <ZOOM-IN>을 통해, 미술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고, 갤러리뿐만 아니라 관객들과도 함께 소통해 나가는 전시가 되기를 바란다.

 

전시 시간 중 진행 된 온•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대상(이혜성),최우수상(김종규),우수상(이빛나) 세 명의 작가가 선정되었으며, 작가들에게는 창작지원금이 지급되었다.

 

또 특별전 기간 중 참여작가들의 아티스트토크도 함께 진행되어 작가들의 작품을 더욱 깊이있게 알아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앞으로도 화랑미술제 신진작가 특별전이 신진작가들이 미술시장으로 진출하는 등용문이 되기를 바라며, 작가와 갤러리 모두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

역량 있는 신진작가를 발굴한다는 의미를 가진 이번 특별전에서는 네이버 그라폴리오의 공모와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작가 10명을 선발했습니다. (김나나, 김미래, 김종규, 김춘재, 보라리, 양현모, 유재연, 이빛나, 이정인, 이혜성).  전시기간에 진행되는 참여 작가 중 1~3등 선발 투표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2020 화랑미술제 특별전을 ZOOM-IN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시 기간에 진행되는 대상작가 선발 투표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투표방법-
1. 특별전 부스 내 QR코드 스캔 후 네이버 그라폴리오 페이지 접속 및 투표
2. 네이버 그라폴리오 공모 페이지 ‘ZOOM-IN 2차 공모’ 페이지 접속 및 투표
(https://grafolio.naver.com/collaboration/list.grfl)
3. 2020 화랑미술제 특별전 부스에서 현장투표 가능